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윤지성, '디어 다이어리' 25일 공개…입대 전 밥알들과 추억 일기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윤지성의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가 25일 공개된다.

윤지성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우리의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너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미디움 장르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지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달콤하게 풀어낸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동화 같은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과 발라드가 합쳐져 윤지성의 담담하면서도 때론 폭발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기적’ 등이 담겨있다.

한편, 윤지성은 현역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윤지성은 오늘(25일) 0시,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글을 남겨요”라며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지성은 “밥알들에게 미안한 건 다른 것보다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하다. 걱정하지 마요.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라고 덧붙였다.

윤지성은 5월 4일~5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열고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