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현지먹3' 에릭, '라라랜드' 촬영지 허모사비치에서 인증샷…에릭고슬링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그룹 신화의 에릭이 미국 허모사비치에서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에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의 첫 번째 장사 장소였던 허모사비치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은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배경지였던 허모사비치를 배경으로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단체복을 입은 채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또, 사진과 함께 ‘라라랜드’의 OST인 ‘City Of Stars’의 가사 ‘City of stars, Are you shining just for me?’ 를 인용했으며, #에릭고슬링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센스를 드러냈다.

최근 에릭은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 합류해 이연복의 문하생으로 활약을 하고 있다. 지난 주 방영된 첫 방송에서는 에릭이 푸드트럭의 주방보조가 되어 열심히 뛰어다니고, 이연복으로부터 가르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에릭은 양파를 까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자랑하며 ‘양파릭’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한편, 에릭이 출연하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