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김동한, 새 앨범 타이틀곡은 '포커스'..전곡 작사+안무 참여[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김동한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가운데, 전곡 작사는 물론 안무 구성에도 참여해 진정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김동한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김동한의 타이틀곡은 ‘FOCUS(포커스)’다. 앞서 오픈된 다양한 티저들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김동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 아침 특유의 청량함을 발산하는 김동한의 콘셉트 이미지가 삽입되며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BEBE(베베)’, ‘Make Me So Crazy(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 ‘매일매일’, ‘IDEA(이데아)’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동한이 전 트랙 작사 및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퍼포먼스 구성까지 직접 참여했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웠다. 여기에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섯 트랙은 저마다의 컬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 또 다른 시작을 떠오르게 한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