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단독] 김수미·정유미 '마리텔2' 출격, 20일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곽영래, 박재만 기자] 배우 김수미(왼쪽)와 정유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수미와 정유미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한다.

19일 OSEN 취재 결과, 김수미와 정유미는 20일 진행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각기 다른 콘텐츠로 1인 방송을 선보여 '마리텔2'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김수미는 최근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을 통해 시원시원한 입담과 요리 실력을 인정받았다. 평소 연기와 예능을 아우르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준 김수미이기에 '마리텔2'에서도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마리텔2'에서는 배우 강부자가 게스트로 출연, 1인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강부자는 우아한 말투와 세대를 뛰어넘는 소통 능력으로 '마리텔2' 안의 '쎈 언니' 캐릭터를 구축했다. 이에 김수미가 강부자에 이어 '마리텔2'의 '쎈 언니'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유미 또한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격해 활약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유재석을 보고 소녀 팬처럼 열광하는 숨김 없는 감정 표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MBC 새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 중인 그가 '마리텔2'에서 시청자와 어떻게 소통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리텔'은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종영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두 번째 시즌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