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빅스 혁, 봄 향기 가득 담은 소년美[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사진=인디드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가 첫 디지털 싱글 ‘보이 위드 어 스타(Boy with a Star)를 발표한 VIXX 혁의 화보를 공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 VIXX 혁은 트렌치 코트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플라워 패턴이 담긴 트렌치코트를 입고 봄의 생동감을 전하거나, 반바지와 트렌치 코트의 남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여, 막 성장한 소년의 모습을 그려내기도 했다.

'인디드'의 이번 화보는 트렌치 코트를 메인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트렌치코트의 정석부터 과감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일 변주를 보여주며, 가수와 연기자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VIXX 혁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VIXX 혁은 연극 '잃어버린마을 : 동혁이네 포차'를 막 끝내고, 이제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아직 해보지 못한 연기가 많지만, 기회가 된다면 사극을 꼭 해보고 싶다고 말하는 VIXX 혁의 말에서 진정성이 담겨 있었다.

짧은 인터뷰와 함께 VIXX 혁의 매력이 담긴 단독 화보는 4월 19일부터 발행되는 '인디드' vol.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YES24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