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B.A.P 출신 영재, 오늘(19일) 첫 솔로 앨범 발매 “선물 같은 앨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B.A.P 출신 영재가 오늘(19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영재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팬시(fancy)’와 타이틀곡 ‘어나더 나이트(Another Night)’의 뮤직비디오를 각각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어나더 나이트’를 비롯해 ‘선물’, ‘그래비티(Gravity)’, ‘호프(Hope)’ 등 총 4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어나더 나이트’는 슬픈 사랑을 하여 지쳐있는 마음을 끝없이 지지하고 위로하며 사랑으로 달래주는 곡이다. 특히 영재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귀에 피로감을 주지 않으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영재는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자작곡 ‘선물’을 첫 번째 트랙으로 배치했다. 빈티지한 사운드의 신스팝 장르로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영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영재가 이번 앨범을 어떤 마음으로 준비했는지 알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영재는 "그룹이 아닌 솔로로 첫 발을 내디디며 음악적으로 많은 고민을 했다. 무엇보다 오랜 기간 지지하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을 만들려 했다"며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영재는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팬시’를 발표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