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X금새록X이준영X최유화, 주연 라인업 완성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 사진=뽀빠이엔터테인먼트, UL엔터테인먼트, NH EMG,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 기간제'에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가 출연을 확정했다.

7월 방송되는 OCN 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극본 장홍철·연출 성용일)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배우 윤균상은 기간제 교사로 위장 취업한 속물 변호사 기무혁 역을 맡아 '미스터 기간제'를 이끈다. 기무혁은 돈이 되는 위기만 관리해주는 속물 변호사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상위 0.1% 명문 천명고등학교에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하는 인물. 천명고등학교 아이들이 갖고 있는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기무혁의 사이다맛 활약이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윤균상과 담임, 부담임 케미스트리를 뽐낼 하소현 역에는 '열혈사제'로 라이징 스타 대열에 합류한 금새록이 캐스팅 됐다.

하소현은 무조건적으로 학생들을 믿고 지지하는 천명고의 열혈 체육교사다.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 기무혁(윤균상)과는 담임, 부담임으로 엮여 믿었던 학생들의 은밀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캐릭터. 이에 열정적이고 건강한 금새록만의 매력과 윤균상, 금새록의 특급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부암동 복수자들', '이별이 떠났다' 등을 통해 쟁쟁한 선배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바 있는 이준영이 모든 것이 완벽한 천명고 톱클라스 유범진 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그는 지덕체를 한 몸에 갖춘 '엄친아'의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윤균상의 라이벌 검사 차현정 역에는 '라이프', '미스트리스', '슈츠' 등에 출연해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입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유화가 낙점됐다. 최유화가 연기하는 차현정은 기무혁과 사법 연수원 시절부터 라이벌 관계인 법조계 성골 출신의 형사부 에이스 검사로, 극에 쫀쫀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터 기간제' 측은 "윤균상을 비롯해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를 주요 배역으로 확정했다. 배우들의 믿음직한 연기력과 캐릭터 싱크로율이 높아 폭발적 시너지를 낼 것이다. 이들이 안방극장에 선사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