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배진영, 솔로곡 티저 영상 공개…눈물 연기까지 완벽 소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배진영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진영이 터저 영상에서 눈물을 흘리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8일 배진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어두운 공간에서 오열하고 있는 배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련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슬픈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배진영의 눈물 연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냈다.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배진영의 슬픈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져 팬들의 심금까지 울리고 있다. 특히 배진영의 적나라한 울음소리와 함께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라는 타이틀이 맞물리며 곡 전체적인 분위기를 단번에 느끼게 한다.

배진영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첫 연기로 티저 영상부터 시선을 모으고 있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오로지 배진영의 목소리로만 채워진 첫 앨범. 또 배진영이 직접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지난 17일 각종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음원은 26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음반은 29일 발매된다.

이어 배진영은 올 상반기 첫 솔로 앨범과 함께 27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