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송승헌과 이선빈이 ‘위대한 쇼’ 출연을 확정지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감동과 코믹 포텐을 제대로 터트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크로스’, ‘터널’ 등을 담당한 신용휘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타짜’ 등에서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설준석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특히 송승헌-이선빈이 만나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위대한 케미’를 뽐낼 것을 예고해 관심을 급상승시킨다.
송승헌은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국민의 안구를 무상으로 정화시키는 수려한 외모, 청산유수 같은 언변, 빠른 두뇌 회전으로 ‘정의 사회 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 하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인해 그의 정치 인생에 적색 경보가 켜진 지 오래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딸이라고 주장하는 18살 소녀와 ‘피 한 방울 안 섞인’ 3남매가 찾아오면서 전 국민을 상대로 한 위대한 쇼가 펼쳐진다.
송승헌은 드라마 ‘플레이어’, ‘블랙’, ‘사임당 빛의 일기’와 함께 영화 ‘대장 김창수’, ‘미쓰 와이프’ 등 로맨스에서 액션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특히 ‘플레이어’에서 능청스러운 열연으로 ‘송승헌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바. 송승헌이 ‘위대한 쇼’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7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수상 이후 자신의 입지를 쌓아가고 있는 이선빈은 위대한(송승헌 분)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 역으로 활약한다. 넘치는 정의감과 넓은 오지랖으로 인해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인물.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날벼락 같은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미씽나인’, ‘38 사기동대’는 물론 영화 '창궐', '굿바이 싱글'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이선빈. 매 작품 다양한 장르로의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선빈의 색다른 모습과 이선빈표 ‘정수현’ 캐릭터에 이목이 집중된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탄탄한 연기력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까지, 송승헌-이선빈이 각각의 캐릭터를 더욱 흥미롭고 입체적으로 그려나갈 예정”이라며 “쫀쫀한 구성 위에 통쾌한 웃음과 재미를 갖춘 생동감 넘치는 작품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소속사 제공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