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버즈 민경훈, ‘킬잇’ OST ‘Forever Love’ 참여…킬러의 가슴 아픈 사랑 표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민경훈이 ‘킬잇’ OST에 참여했다. OCN 제공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OCN 새 토일 드라마 ‘킬잇’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민경훈이 참여한 OCN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 ‘킬잇’의 첫 번째 OST ‘Forever Love’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민경훈이 참여한 OST ‘Forever Love’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락 미디엄 곡으로, ‘너 미워! 줄리엣’, ‘복수가 돌아왔다’, ‘리갈하이’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 중인‘한준, 이유진 프로듀서의 작품으로 킬러의 애절하며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한 가삿말과 민경훈 특유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애절함을 극대화한 곡이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 김수현(장기용)과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 도현진(나나)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이다.

장르물의 대가 OCN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 ‘킬잇’과 더불어 민경훈이 참여한 첫 번째 OST ‘Forever Love’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밴드 버즈의 보컬로 활동 중인 민경훈은 지난해 12월 버즈 미니앨범 ‘15’을 발표하였으며,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KBS Joy 새 예능 ‘쇼핑의 참견’과 KBS 2 ‘옥탑방의 문제아들’, JTBC ‘아는 형님’ 등의 예능에 출연하면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