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빈 자리 최민수♥강주은 재합류..4월 1일 방송[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제공


[헤럴드POP=천윤혜기자]'동상이몽2'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빈 자리를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채운다.

20일 오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잠정 하차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 부부는 지난 달 '동상이몽2'에 합류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김우림의 학업 일정으로 인해 당분간 방송을 지속할 수 없게 된 것.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모습은 오는 25일 방송을 끝으로 당분간 '동상이몽2'에서 볼 수 없게 됐다.

다만 이 부부가 빠진 자리에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재합류한다. SBS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오는 4월 1일 방송분부터 합류한다"고 전했다. 지난 2월 11일과 18일 2주간에 걸쳐 두 부부의 일상은 이미 전파를 탄 바 있다. 당시 결혼 25주년 기념 은혼여행을 떠나기로 했지만 최민수의 보복운전 논란으로 여행 촬영은 잠시 보류됐다. 하지만 두 부부는 우여곡절 끝 지난 9일 사이판으로 은혼 여행을 떠났고 해당 촬영분은 오는 4월 1일 공개되는 것으로 확정됐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