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임팩트, ‘너 미워! 줄리엣’ OST 참여로 이홍기-정혜성 사랑 표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그룹 임팩트(IMFACT)가 ‘너 미워! 줄리엣’ OST에 참여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 5인 임팩트의 ‘About Time’(어바웃 타임)이 공개된다.

임팩트가 부른 ‘About Time’은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감미로운 랩이 곡과 어우러져 아름답고 따뜻한 느낌을 강조, 몰입도도 높일 예정이다.

매일경제

임팩트 사진=스타제국


특히 ‘복수가 돌아왔다’, ‘리갈하이’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왕성한 활동 중인 작곡가 이유진과 한준이 참여,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비롯해 부모에 대한 자식의 애틋한 사랑까지 표현한다.

‘너 미워! 줄리엣’ OST 가창에 참여한 임팩트는 멤버 모두가 작곡과 작사, 악기 연주가 가능한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주목 받고 있다. 또 ‘안단테’, ‘애간장’, ‘작은 신의 아이들’ 등의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도 받았다.

‘너 미워! 줄리엣’은 예술대학에 다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 분)의 케미부터 배우들의 색다른 변신, 생동감 넘치는 연출력 등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