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숙희가 부른 ‘용왕님이 보우하사’ OST, 실시간 차트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가수 숙희가 부른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 ‘그게 나란 걸’이 카카오뮤직차트 1위를 기록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이 23일 오전 1시 기준 카카오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1일 발매된 ‘그게 나란 걸’은 숙희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애틋하고 애절한 감성이 연주와 어우러졌다.

매일경제

숙희가 부른 `용왕님이 보우하사`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이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사진=KG컴퍼니, 풍경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그게 나란 걸’의 작곡와 편곡, 프로듀싱은 유지억이 담당해 눈길을 끈다. 유지억은 드라마 ‘황금무지개’와 ‘결혼계약’ 등 다수의 OST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이력이 있다.

숙희는 지난 2009년 SG워너비&숙희 ‘천상 여자’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앨범과 OST를 선보이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그게 나란 걸’이 삽입된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