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빅스 라비, 새 앨범 '룩북' 오피셜 포토 공개.."순백의 카리스마"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빅스 라비의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라비는 23일 0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5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총 4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라비는 새하얀 트위드 재킷과 하얀 셔츠, 블랙 하의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뿐만 아니라 브로치, 목걸이, 반지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 힙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OSEN

또한 오피셜 포토는 컬러 버전과 흑백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라비의 조각 같은 옆라인이 돋보이는 이미지와 눈빛이 시선을 압도하는 전신 이미지의 컬러 버전 두 가지와 다양한 액세서리가 돋보이는 흑백 버전 두 가지가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라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은 화려한 컬러감과 원단 스와치가 돋보이는 프로젝트 스케줄러부터 신발, 마이크 등 다양한 소품으로 이루어진 콘서트 포스터,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새하얀 트위드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오피셜 포토까지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 라비의 새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OSEN

OSEN

한편, 오피셜 포토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라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은 오는 3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