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천사 강림”…몬스타엑스, ‘위 아 히어’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개인부터 유닛, 단체까지 차례로 게재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앞서 첫 번째 포토에서 선보였던 고풍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신비로우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로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깨끗하지만 화려한 순백의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 마치 천사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먼저 셔누는 매력적인 모자를 쓴 채 짙은 고독함을 담아낸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는다. 푸른 빛깔의 헤어 컬러로 멋을 낸 원호는 골드와 화이트로 둘러싸인 장신구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뽐내며, 민혁은 천상의 청순함을 보여주는 커다란 깃털 모자로 우수에 젖은 눈빛을 드러내 순수한 아름다움을 빛낸다.

기현은 아련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로 은은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형원은 순백의 의상에 걸맞은 금발의 헤어 스타일로 화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하고, 유니크한 모자와 장신구로 호화롭게 스타일링한 주헌은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아이엠은 부드러운 크림색 모자로 소년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맑고 순수한 느낌을 자아낸다.

순백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하지만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천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낸 몬스타엑스는 매 콘셉트 포토마다 색다른 분위기로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7대 죄악을 모티브로 인간의 7가지 감정을 재해석한 앨범 의 대답이자 업그레이드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앞서 타이틀 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데뷔 이래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 음악방송 4관왕을 차지했고, 미국 최대 연말 쇼 '징글볼' 투어를 성료 했으며 빌보드와 판도라 등 외신들의 주목을 받는 등 눈부신 성장을 이뤄냈다. 더불어 매 앨범마다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새 앨범으로 보여주게 될 독보적인 음악과 무대, 글로벌 성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신보 를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