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몬스타엑스, 순백의 천사로 변신…새 앨범 2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몬스타엑스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개인부터 유닛, 단체까지 차례로 공개했다.

첫 번째 포토에서 선보였던 고풍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신비로우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깨끗하지만 화려한 순백의 의상을 차림으로 등장, 마치 천사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먼저 셔누는 매력적인 모자를 쓴 채 짙은 고독함을 담아낸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는다. 푸른 빛깔의 헤어 컬러로 멋을 낸 원호는 골드와 화이트로 둘러싸인 장신구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뽐내며 민혁은 천상의 청순함을 보여주는 커다란 깃털 모자로 우수에 젖은 눈빛을 드러내 순수한 아름다움을 빛낸다.

세계일보

기현은 아련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로 은은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형원은 순백의 의상에 걸맞은 금발의 헤어 스타일로 화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하고 유니크한 모자와 장신구로 호화롭게 스타일링한 주헌은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아이엠은 부드러운 크림색 모자로 소년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맑고 순수한 느낌을 자아낸다.

순백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하지만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천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낸 몬스타엑스는 매 콘셉트 포토마다 색다른 분위기로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7대 죄악을 모티브로 인간의 7가지 감정을 재해석한 앨범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아 유 데어?)’의 대답이자 업그레이드 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새 앨범을 발표와 함께 컴백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