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비투비 정일훈, 플레이리스트 퀴즈쇼 '이세퀴' 새 MC 낙점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나희 기자]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이세퀴'의 새 MC로 활약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0일 "웹 예능 '이 세상 퀴즈가 아닌 것 같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퀴즈쇼(이하 이세퀴)' 새 MC로 비투비 메인 래퍼 정일훈을 낙점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내놓은 '이세퀴'는 이 세상에 없던 기상천외한 병맛 퀴즈쇼로, 쓸데없지만 궁금해지는 문제들을 통해 웃음을 주는 신개념 웹 예능이다.

참가자들이 TMI 퀴즈, 졸렬 퀴즈, 그림자 퀴즈 등 다양한 퀴즈를 풀면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이에게 현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방송 후 시청자 퀴즈를 통해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된다.

앞서 '이세퀴'는 래퍼 딘딘이 MC로, 위키미키 최유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안재억, 엔조이커플 임라라, 오마이걸 효정, 래퍼 슬리피, 그리가 패널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던 바.

OSEN

이에 이번에 새 MC로 낙점된 정일훈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랩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대표곡 중 하나인 '무비'(MOVIE)를 작곡하는 등 프로듀싱도 가능한 실력파 아이돌인 정일훈은 그동안 TV, 라디오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왔다.

특히 이날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에는 이러한 정일훈의 병맛 개그가 담긴 영상이 게재돼 큰 웃음을 주고 있는 상황. 때문에 새 MC가 합류한 '이세퀴'에 대한 관심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에이틴' 등 1020세대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을 탄생시킨 모바일 콘텐츠 제작사다. 전 세계 조회수 10억 뷰를 달성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으며, 정일훈이 합류한 '이세퀴'는 오는 17일 낮 12시 플레이리스트 신규 예능 채널 잼플레이리스트에서 공개된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