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현장;뷰] ‘언더독’ 도경수 “건강 비결은 운동과 건강한 식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이현지 기자.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배우 도경수가 건강 비결에 대해 운동과 몸에 건강한 식사라고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용산CGV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언더독’의 언론 시사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도경수, 박소담, 이준혁과 오성윤 이춘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언더독’을 연출한 오성윤 감독은 도경수에게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서 항상 밝은 표정인데 건강 비결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에 도경수는 “내 건강 비결은 건강한 식사인 것 같다”라며 “평소 나는 한 끼를 먹어도 패스트푸드 보다는 몸에 좋은 건강한 것들을 먹으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영화 ‘언더독’의 출연 소감에 대해 “애니메이션 더빙은 처음인데 부담감이 있었다.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목소리로만 감정을 전달하고 표현해야 하나 고민했다. 목소리로만 표현하다보니 조금 더 과장되게 했던 것 같다. 그런 것이 일반 영화와 달랐다”라고 밝혔다.

또한 도경수는 “우리 영화는 어린이도 볼 수 있는 가족 영화이다. 온 가족이 보시고 새해에 희망과 용기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영화 ‘언더독’은 주인에게 버려진 개들과 사람들과의 현실 적인 갈등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오는 16일 개봉 예정.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