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한밤' 이혼소송 낸시랭 단독 인터뷰 "성관계 영상으로 협박 받아..정신 온전치 못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낸시랭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한 주간 연예계 소식이 전해졌다.

'한밤' 뉴스마스터에서는 이혼소송을 하고 있는 낸시랭의 인터뷰를 단독 보도했다. 낸시랭은 결혼 당시 자신을 말리던 주변의 반응에 대해 "나는 왜 저러나 그랬어요 다들 왜 그러시지"라고 생각했었다며 후회를 드러냈다. 이어 "나한테 얘기 했던 모든 것들이 다 거짓이구나"라는 것을 깨달았다며, 거짓이 탄로나자 이후 시작된 폭행 및 감금을 이야기 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나를 인간 버러지 취급한 그 대가가 얼마나 치욕스러운 결말을 네게 선물하게 될지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니 기대해도 된다"라며 성관계 영상으로 협박 받은 것을 고백했다.

낸시랭은 "그만큼 제 정신이나 여러 가지가 온전치 않아요. 저의 어떤 고통과 시련, 슬픔. 물론 제가 선택한 결혼과 사랑이지만 모든 걸 다 속였고 그 목적이 오직 하나였다는 걸 나중에서야 다 알게 되니까 고통스럽고 힘들었어요"라며 작품을 통해 시련을 이겨나가고 있음을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