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오정연, 다이어트 성공 비결? “아보카도 주스, 불타는 식욕 잠재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오정연 전 KBS 아나운서가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한 모습으로 비법을 공개했다.

오정연은 18일 인스타그램에 “저만의 다이어트 꿀팁♥ 체중 조절해야겠다 싶을 때 점심 대용으로 딱! 먹기 좋은 아보카도주스. 레시피 공유합니다. 이거 한 잔 마시면 충분히 푸만감이 느껴져 불타는 식욕을 잠재워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르바이트 중인 주스 가게에서 직접 아보카도 주스를 만들며 레시피를 설명하는 오정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정연은 아보카도 1개, 바나나 반개 그리고 우유를 넣어 만드는 초간단 주스 레시피를 선보였다. 그녀는 “보기만해도 배부르지 않나요? 이거 먹어도 살 안쪄요. 점심 대용으로 드시는 걸 추천하고 저녁은 먹고 싶은 거 먹으며 다이어트 합시다”라며 비법을 전수했다.

영상 속 오정연은 날렵해진 턱선과 더욱 물오른 미모로 다이어트 성공을 알렸다. 그녀는 지난달 28일 급격하게 체중이 증가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자, SNS를 통해 몸무게가 11kg 늘었다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약 3주 만에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한 오정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앗 이게 언니의 감량 비법인가요? 저도 아보카도주스 먹을래요”, “꿀팁 감사해요. 너무 아름다우세요”, “정연씨 다이어트 완벽 성공이신데요? 마트에 아보카도 사러 갑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정연은 디지털케이블TV 홈초이스의 사전제작 청춘 멜로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출연을 앞두고 있다. '로스타임 라이프'는 갑작스러운 죽음 직후 약 30시간을 더 살 수 있는 '로스타임'을 부여받은 주인공이 사랑과 삶의 의미를 찾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오정연은 극 중 주인공의 '로스타임'을 중계하는 캐스터로 변신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오정연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