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선다방' 텍사스남♥건축 디자이너, 5월 결혼 소식 알려와... '최초 결혼 예정 커플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tvN '선다방'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선다방'에 출연했던 커플이 결혼 소식을 알려왔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선다방-가을 겨울편'(이하 '선다방')에서는 1화에 출연해 실제 커플로 발전한 텍사스남 이은규와 건축 디자이너 김수현이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양세형은 선다방에 찾아온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견했다. 그곳에는 김수현이 보낸 그림 한 점과 편지 한 통이 들어있었다.

김수현은 편지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이 신기하다 못해 경이롭기까지 하다. 한 번도 상처받지 않았던 것처럼 온 마음 다해 사랑하고 있다"고 이은규와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어느 날 텍사스에 사는 이은규가 `18,327km의 거리가 우리 사이에 있다. 많이 멀지만, 마음과 생각은 네 옆이다`라고 하더라"며 "`둘 사이의 장거리를 어찌할 수 없을까?` 하다가 `늘, 매 순간을 같은 시간 속에 살면 어떨까?` 생각했다. 2019년 5월 아주 좋은 날씨에 초대할게요"라고 두 사람이 내년 5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렇게 이은규, 김수현 커플은 `선다방` 최초의 결혼 예정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들은 유인나와 양세형은 깜짝 놀라며 입을 틀어막아 폭소케 했다.

한편 tvN '선다방-가을 겨울 편`은 17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