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이제는 오감 말고 육감!”...‘너목보6’,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가 메인 포스터와 두 번째 장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내년 1월 18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오늘(18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의미심장한 미소의 김종국, 재기발랄 유세윤, 날카로운 눈빛의 이특까지 각자의 육감을 뽐내는 순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제는 오감 말고 육감!”, “당신의 식스센스를 믿어라”라는 문구는 이번 시즌을 관통하는 키워드 ‘육감’을 강조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타투데이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장인 정신 티저 시리즈 2탄에는 ‘반전의 장인’으로 변신한 김종국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를 깜짝 놀라게 한 도끼의 칼날은 수천 번 갈고 닦은 날카로운 추리를 예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 제작 음악 추리쇼를 재치 있게 표현해내 더욱 흥미를 돋웠다.

매 시즌마다 톡톡 튀고 재기발랄한 포스터, 영상들로 화제를 모았던 ‘너목보’는 이번 시즌6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개성만점 아이디어들로 역대급 꿀잼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층 짜릿하게 업그레이드 된 룰과 구성으로 돌아온 ‘너목보6’는 예측할 수 없는 미스터리 싱어들 그리고 세상을 놀라게 할 반전과 감동으로 금요일 밤을 장악할 예정이다.

한편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목보6’는 내년 1월 18일 첫 방송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