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오후의 발견’ 측, 이지혜 득녀 축하 “ MBC 손녀 낳은 샵디” [M+★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지혜 득녀 축하 사진=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오후의 발견’ 측이 이지혜 득녀를 축하했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측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으앙 벌써 그리운 우리 샵디다. 샵디는 오늘 아침에 예쁜 딸을 그러니까... mbc의 손녀(!)를 낳았답니다! 많이많이 축하해주세요”라며 이지혜의 득녀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지혜는 이날 득녀 소식을 전했으며, 라디오 방송에서 스페셜 DJ 강균성이 “오늘 아침에 이지혜 씨의 순산 소식을 들었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축하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오후의 발견’ 측은 “샵디의 빈자리는 강균성, 김태진, 한혜진, 임형준, 박하선 스폐셜DJ와 함께 꽉~ 채워드릴게요! 딱 5주만 기다려요 우리”라며 스페셜 DJ를 소개했다.

또 ‘순산’ ‘mbc의손녀’ ‘엄마가 된 샵디’ ‘축하해요’ ‘오발 가족들은 이제 랜선이모 랜선삼촌’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다시 한 번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출산 전 이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지혜는 “제가 잠시 출산 휴가를 갔다오는데 오발 지켜주신 청취자분들, 새로 오신 청취자 분들 즐겁게 흥 올리면서 즐겁게, 흥 올리면서 하루하루 기쁘게 지내고 계세요”라며 “금방 돌아오겠다. 샵디 잊지 말아라, 절대 잊으면 안된다. 금방 돌아오겠다”며 인사를 건넸다.

한편 ‘오후의 발견’은 강균성이 27일부터 23일까지, 김태진이 24일부터 30일까지, 한혜진이 31일부터 내년 1월6일까지, 임형준이 1월7일부터 13일까지, 박하선이 1월14일부터 20일까지 스페셜 DJ를 맡아 진행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