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4. '좀 더 잘래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화 들려주는 듯한 매혹적인 보이스의 '김그림', 네번째 주자로!

JTBC



2018년 11월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김그림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의 네번째 주자로 나섰다!

김그림의 '좀 더 잘래요'는 잔잔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팝 보이스가 도드라지는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 곡으로 음악감독 이광희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회장님, Ra.L이 함께 공동 작업한 곡이다.

극중 여주인공인 '길오솔(김유정)' 감정 테마로 선보이게 될 김그림의 '좀 더 잘래요'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애틋함과 허전함 그리고 행복하지만 받아들여야만 하는 갈등과 피로감 등 여러 감정들의 변화를 '좀 더 잘래요, 깨우지 말아줘요' 라는 상징적인 노랫말로 표현하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김그림은 평소 우리에게 들려주었던 본인의 색깔이 아닌 전반적인 곡의 호흡을 따라가 절제된 세련미를 보여주었으며, 발라드 곡으론 흔하지 않은 곡 구성의 흐름처럼 완성되지 않을 것만 같은 내일을 불안해하는 단편적인 연인들의 감정을 애틋하게 노래했다.

매혹적인 보이스의 김그림이 부른 '좀 더 잘래요'는 12월 17일(월요일)인 오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