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도코, 오늘(17일) 새 싱글 ‘오늘 종일 같이 있어요’ 발매…다크호스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도코 새 싱글 발매 사진=FE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노을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도코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도코의 새 디지털 싱글 ‘오늘 종일 같이 있어요’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은 지난 5월 첫 미니앨범 ‘Find Them All #3-DOKO’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기다림에서 오는 외로움과 설렘을 담은 가사와 따뜻한 선율이 어우러진 곡이다.

‘오늘 종일 같이 있어요’는 도코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자작곡으로 유난히 추운 올 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도코는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에 보컬 디렉터로 참여해 왔고, 유빈, 별, 양다일 등의 앨범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최근 발매된 정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TRO’에 피처링과 편곡으로도 참여하는 등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떠오른 도코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