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버즈, 연말 콘서트 'Thank You' 시작…부산 공연서 '척' 첫 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018 연말 콘서트 'Thank You' 첫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버즈는 지난 15일 부산 KBS홀에서 2018 연말 콘서트 '땡큐(Thank You)'의 첫 무대를 펼쳤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저스트 원)'에 이어서 올해도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버즈의 연말 콘서트 무대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만큼 ‘Thank You’라는 타이틀로 버즈 멤버들이 직접 셋 리스트를 구성했다. 버즈의 수많은 히트곡들과 15년 동안 버즈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구성하는 등 역대급 콘서트 무대가 꾸며졌다.

연말 콘서트 'Thank You'의 첫 무대인 부산에서는 지난 14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15'의 타이틀곡인 '척'을 첫 라이브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어서 미니앨범 '15'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더했다.

버즈는 'Thank You'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15년을 함께 한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도 잊지 않았다.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버즈 멤버들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개인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어 15주년을 맞이한 밴드답게 곡과 곡사이에 드럼(김예준), 베이스(신준기), 기타(윤우현, 손성희)의 노련하고 원숙한 연주력 또한 팬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 말미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방점을 찍었다.

부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버즈는 오는 22일, 23일 대구, 31일 광주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에서 연말 콘서트 'Thank You(땡큐)'를 이어간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롱플레이 뮤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