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유재석부터 AOA∙정해인까지...FNC 윈터송 ‘잇츠 크리스마스’ 17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잇츠 크리스마스 포토 트리/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가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FNC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가 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잇츠 크리스마스’에는 FT아일랜드를 비롯해 AOA 엔플라잉 SF9 체리블렛 등 가수 5팀, 조재윤 박광현 성혁 박두식 정해인 정유진 곽동연 등 배우 7명이 참여한다. 또한 김용만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조우종 문지애 이세영 등 예능인 및 방송인 10명도 함께한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하는 FNC 아티스트들의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곡이다.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한 멜로디에 소속 아티스트 간의 유쾌한 하모니가 더해진 곡이다.

12일 FNC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잇츠 크리스마스’ 티저 영상에는 포토트리가 FNC 아티스트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점차 채워져 간다. FNC는 이번 음원 수익금 전액을 학교가 필요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건축 지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