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스브스타] "모니터에서 빛이 났어요" 손흥민 '환상 골'에 팬심 드러낸 박서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첼시의 골망을 뒤흔든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 손흥민 선수가 경기 이후 자신의 SNS에 직접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5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첼시와의 홈 경기에 손흥민이 선발 출전했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경기 후반 9분 '인생 골'이라고 불릴 만큼 멋진 골을 터뜨렸습니다.

델레 알리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상대 팀 수비를 뚫고 약 50m를 폭풍 질주한 뒤 왼발 슛으로 완벽한 골을 만들어 냈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쐐기 골에 힘입어 3대 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경기 이후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리머니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응원해준 모든 분께 감사한 밤!♥"이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과 기쁨을 나눴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흥민이 같은 팀 해리 케인 선수와 함께 세리머니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를 접한 많은 팬들은 "역시 손흥민", "자랑스러운 갓흥민", "멋지십니다", "레전드다", "완벽한 골"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배우 박서준은 손흥민의 게시글에 "너무 번쩍번쩍해요 흥길동. 모니터에서 빛이 났어요 흥길동"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공한 덕후"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한편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29일 오전 5시 챔피언스리그 인터 밀란(이탈리아)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손흥민·박서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보이스V] "합법적 면죄부인가? 사법정의의 장애물인가"…'심신미약 감형'
▶[제보하기] 모든 순간이 뉴스가 됩니다
▶[끝까지 판다] 두 얼굴의 총장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