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 신규 서버 오픈 업데이트 실시

매경게임진 이창희
원문보기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 신규 서버 오픈 업데이트 실시

서울맑음 / -3.9 °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웹게임 ‘난세천하’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서버인 ‘천하쟁패’를 열고 기존 최고 레벨인 100레벨을 150레벨로 확장했다. 또한 팔진도 던전 시스템과 일기토, 선공치 등 결투 및 선제 공격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먼저 총 8개의 전장과 200여개의 관문을 가진 팔진도 던전에서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전투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옥석이 주어진다. 또한 점괘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깃발 시스템으로 자신이 보유한 부대에 다양한 전투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합성 등을 통해 전투력을 더욱 강화할 수도 있다. 기존에는 자신이 속한 국가의 장수들만 획득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다른 국가의 장수들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그 외에도 주성과 캐릭터 아이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도록 콘텐츠도 보강되었다.

신규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약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1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한다. 본인이 보유한 장수를 잘 키운 30명에게는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새겨진 순금 명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회원 500명에게는 다음 캐시 1만원권을, 한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이 방문할 경우 VIP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난세천하’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강미화 기자 redigo@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