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강다니엘 여친?"…'해투4' 하성운, 스캔들 진실 밝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해피투게더4' 워너원 하성운이 '강다니엘 여자친구 설'의 진실을 밝힌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15일 방송은 그룹 워너원 완전체가 출연하는 '워너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한은정-김지혜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세간의 소문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이 여자친구로 보이는 사람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뒷모습 사진이 찍힌 것. 이에 하성운은 "강다니엘 옆에 있던 사람이 나였다"며 진실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데뷔 전 내 뒷모습을 본 전현무가 날 이상형이라고 한 적도 있다"는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워너원 박지훈은 "쌩얼로 다니면 아무도 못 알아 본다"며 '쌩얼 無인지도'를 주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더해 강다니엘 또한 "혼자서 레스토랑 코스 요리를 예약하고 먹은 적도 있다"며 혼밥 최고 레벨에 등극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더하기도 했다. 하지만 배진영은 "나는 다 알아보신다"며 패기 넘치게 '인지도 갑' 면모를 내세워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 밖에도 이날 워너원은 그간 말하지 못했던 오해에 대한 진실과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워너원이 직접 밝힐 '오해와 진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