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해외 40國 1위' 블핑 제니, 메이킹 영상서 "감정 표현 신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제니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길혜성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첫 솔로곡 '솔로'(SOLO)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감상 포인트를 공개했다.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제니의 첫 솔로곡 '솔로'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제니가 소개하는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 등이 담겨 있다.

제니의 '솔로' 뮤직비디오는 영국에서 촬영됐으며 빅뱅 '블루', 지드래곤 '무제', 블랙핑크 '스테이'를 작업한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는 현지 맨션, 세탁소, 길거리, 주차장, 파티장 등을 배경으로 연인과 이별하고 성숙해지는 과정을 진지하게 연기하는 제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이킹 영상 속에서 제니는 "여자가 사랑을 하다가 남자에게 상처받고 이별 과정을 조금씩 이겨나가는, 그래서 나중에는 괜찮아지는 과정을 보여준다"며 솔로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드라마적인 요소가 많다"며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감독님과 많은 준비와 이야기를 했으며 감정이나 캐릭터가 잘 표현됐는지 보여드리려고 신경 썼던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제니는 "블랙핑크에서 보지 못했던 저의 다른 자아를 보여드릴 테니 봐주시기만 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 6시 공개된 '솔로' 음원은 공개 첫날부터 멜론을 포함한 국내 8곳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40개국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국내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comet@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