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프로배구 V리그

'배구 여제' 김연경의 터키 활약 볼 수 있다…SPOTV 주요 경기 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의 터키 무대 활약상을 국내에서 볼 수 있다.
스포티비(SPOTV)는 김연경의 소속팀인 엑자시바시가 치르는 주요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김연경은 지난 5월 엑자시바시와 2년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시즌 소속팀 상하이가 금전적으로는 더 좋은 조건을 제시했지만 터키 복귀를 결정했다. 김연경의 새 둥지 엑자시바시는 이스탄불을 연고로 하는 팀으로 페네르바체, 바키프방크와 함께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강팀이다.

엑자시바시는 시즌 개막을 앞둔 11월 1일, 지난 시즌 터키 리그와 컵 대회에서 모두 우승한 강팀 바키프방크와 터키여자프로배구 슈퍼컵을 치른다. 원래는 리그 우승팀과 컵 대회 우승팀이 맞붙는 단판 경기지만 지난 시즌 바키프방크가 두 개의 우승컵을 모두 차지해 준우승팀인 엑자시바시가 상대팀으로 나선다.

김연경의 이적 후 첫 경기에선 중국의 에이스 주팅과 맞대결이 예상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번 경기는 11월 1일 0시 25분(한국 시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모바일과 PC를 통한 무료 시청 또한 가능하다. 추후 열릴 터키컵, CEV 챔피언스리그 또한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