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예쁘게 살 것"…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깜짝 결혼→게임 부부 탄생 (종합)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스포티비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이 결혼에 골인했다.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는 지난 13일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경건한 결혼식을 올렸다.

우왁굳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앞서 우왁굳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고, 자신의 연인이 트와이스의 쯔위를 닮았다고 공공연하게 밝혀 온 바 있다.

OSEN

그런데 우왁굳이 밝힌 '쯔위 닮은 여자친구'가 바로 김수현 아나운서였던 것. 실제로 김수현 아나운서는 게임 팬들에게 쯔위를 닮은 외모로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우왁굳과의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으자 SNS를 통해 직접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김 아나운서는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며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네요"라고 결혼을 조용히 진행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수현 아나운서는 "관심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결혼을 축복해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OSEN

한편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리그오브레전드, 카드라이더 등 다양한 게임 종목의 대회 진행을 맡아왔다. 현재 스포티비 게임즈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개최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는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맡기도 했다. 안경을 썼다는 이유로 '안경누나', '갓경누나'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우왁굳은 트위치,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다. 리그오브레전드, GTA4, 오버워치 등의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얼굴은 공개된 바 없어, 캐리커처로만 알려져 있다. /mari@osen.co.kr

[사진] 스포티비게임즈, OSEN DB, 김수현 아나운서 SNS, 우왁굳 홈페이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