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우왁굳♥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소식에 축하 메시지 ‘봇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사진=김수현 아나운서 SNS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스포티비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우왁굳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어제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 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는 짧은 공지 글을 남겼다.

우왁굳의 공지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우왁굳의 본명인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 이름이 적힌 연회장 계약서 사진이 공유됐다. 또 두 사람의 소셜미디어 최신 글에는 결혼 축하 글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날 오후 까지 서로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동아일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김수현 아나운서가 소속된 스포티비게임즈를 인용해 우왁굳과 김 아나운서가 13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우왁굳은 트위치TV,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다. 리그오브레전드, GTA4, 오버워치 등의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캐리커처를 프로필로 사용하고 있다.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인 김수현 아나운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카드라이더 등 게임 대회 진행을 맡아왔다.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중계를 해 ‘롤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안경을 썼다는 이유로 ‘안경누나’, ‘안경여신’, ‘갓경누나’ 등의 별칭도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