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자이언티, "슬기-이센스-오혁 등 각 분야 최정상 가수들 피처링 참여... 그들이 주인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자이언티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가 화려한 피처링 군단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가수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자이언티는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눈에 띈다는 말에 "음원 차트에서 잘되고 싶어서 열심히 구성한 건 맞다"며 "대중가요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많은 사람이 좋아할 만한 음악 만드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 1등 하면 좋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본의 아니게 각 분야에서 최정상에 계신 분들이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됐다. 너무 뿌듯한 트랙리스트를 만들어 주셨다"며 "그분들을 염두에 두고 곡을 만들기보다는, 곡이 나왔는데 그분이 생각나서 곡을 드렸다. 그래서 나보다 피처링한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곡이 나온 것 같다. 나는 가수지만, 프로듀서이기도 하니 그분들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임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 (feat. 슬기 of Red Velvet)'은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를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한편 자이언티는 금일(15일) 오후 6시 새 EP앨범 'ZZZ'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V라이브를 통해 레드벨벳 슬기와의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