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정세운, '여우각시별' OST 두번째 주자..섬세 감정선으로 '여심 폭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SBS '여우각시별'의 두번째 OST는 섬세하고도 다정한 보이스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가수 정세운이 출격한다.

'여우각시별'의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정세운은 드라마 ‘기름진 멜로’ 이후 두 번째 작업으로 ‘이봐 이봐 이봐’가 표현해야 하는 뻔하지않은 감정선과 진성 가성을 넘나들 수 있는 가창력을 두루겸비한 정세운에게 일찌감치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주인공인 이수연(이제훈)과 한여름(채수빈)의 러브테마인 “이봐 이봐 이봐”는 두근거리는 설렘이 묻어나는 가사와 따듯한 멜로디에 정세운의 감미로운 보이스까지 더해져 ‘여우각시별’에 본격 멜로 감성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세운이 부른 ‘여우각시별’의 두번째 OST ‘이봐 이봐 이봐’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여우각시별'은 두 결핍 남녀가 공항이라는 공간에서 만나 매일 이어지는 치열한 순간과 마주치고 부딪히고 겪어 나가면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을 알아가게 되는 이야기의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nyc@osen.co.kr

[사진] '여우각시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