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god 콘서트 티겟 예매, 19일 시행 “모여라 얘들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그룹 god가 티켓 전쟁을 예고했다.

오는 19일 8시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의 티켓 오픈을 확정, 지난 공연마다 솔드아웃을 기록하며 god 파워를 과시했던 만큼 다시 한번 티켓 대란이 예상되는 것.

앞서 지오디는 11월 30일~1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전한바 있다.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는 함께 울고 웃었던 20년의 시간 안에 녹아있는 기억과 추억을 소환하며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지오디 음악이 가지고 있는 힘인 특유의 감성과 오랜 시간의 이야기가 만나 또 어떤 추억이 만들어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공연을 앞두고 팬들에게 또다시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지난 11일 첫 방송된 JTBC ‘같이 걸을까’를 통해 17년만의 완전체 예능으로 본격적인 2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지오디는 앨범발매와 콘서트까지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