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김민기♥’ 홍윤화, 결혼 앞두고 ‘동상이몽2’ 출격...“예쁘게 살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동상이몽2’에서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는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 홍윤화가 출격,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고 발랄하게 만들 예정이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녹화 당일 스페셜MC로 출연한 홍윤화는 현실과 로망을 오가는 출연 부부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찰진 리액션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녀에게 결혼 선배들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 퍼레이드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홍윤화는 “재미있게 보던 프로그램인데 직접 나가서 보니 더 재미있었다”며 녹화 당시의 즐거웠던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결혼 선배님들이 주신 조언과 격려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믿고 보는 예능 아이콘의 행보를 걷고 있는 홍윤화가 ‘동상이몽2’를 통해 보여줄 유쾌한 예능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