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켄타X상균 JBJ95, 30일 데뷔 확정...앨범명은 ‘HOME’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JBJ95가 30일 데뷔를 확정지었다.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켄타와 상균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오는30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었다.

제이비제이95는 지난15일 자정 공식SNS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발매일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일정을 담은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데뷔를 앞둔 제이비제이95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18일과19일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그리고30일에는 데뷔 앨범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까지 진행되는 등 꽉 찬 일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함께 게재된 데뷔 앨범명은 ‘홈(HOME)’으로 집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는 중이다.이미지에서 또한 집 안의 배경이 드러나 있어 이번 데뷔 앨범으로 상균과 켄타가 어떤 콘셉트와 모습으로 대중에게 첫인사를 건넬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이비제이95는 제이비제이(JBJ)출신 멤버 상균,켄타의 공식 데뷔 팀명으로 항상 팬들을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95년생 두 멤버의 바람과 포부를 담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