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현장톡]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 "백종원·한가인 응원해줘 힘 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사진=정재훈 기자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과 연정훈이 백종원, 한가인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제작 초록뱀 미디어·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발표회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배우 소유진, 연정훈, 김창완, 박준금, 정애리, 윤종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소유진은 "(백종원이)열심히 해주고 있다. 말로 해주는 스타일이 아니라 말없이 새벽에 나가면 생선 찜, 갈비찜 등이 준비 돼 있더라. 그래서 괜히 부엌에 가보게 된다. 있으면 챙겨먹고 나가는데 열심히 하라는 응원이라고 생각해 힘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연정훈은 "저희는 반대로 말로만.."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연정훈은 "저는 밥을 못 먹게 한다. 얼굴이 부을 수도 있기에 먹지 말라고 하지만, 항상 작품 할때마다 많이 응원을 해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그린다.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