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멜로망스 김민석·배우 김우석 형제, 오늘(11일) 웹드라마 OST 나란히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텐아시아

제공=스페이스오디티

남성듀오 멜로망스 김민석과 그의 친동생이자 배우 김우석이 부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OST ‘너에게’와 ‘있잖아’가 1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OST인 김민석의 ‘너에게’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곡은 앞서 드라마에서 먼저 공개된 뒤 시청자들에게 발매 문의가 쏟아졌다고 한다.

예고 영상에는 극중 박하늘(배현성)과 정푸름(박시안)의 풋풋한 만남과 최승혁(김우석)의 고백 장면 등이 담겨있다. 이후 김민석이 무대 위에서 직접 ‘너에게’를 열창하는 모습이 흘러 눈길을 끈다.

‘너에게’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느끼고 다시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작곡가 1601이 곡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멜로망스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김민석은 이 곡을 직접 작사하며 처음 김민석이라는 이름으로 노래를 내놓는다. 더불어 친동생이자 배우 김우석이 부른 ‘있잖아’도 같은 시간에 공개된다. 김우석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의 OST였던 폴킴의 ‘있잖아’를 재해석해 불렀다.

십센치에 이어 다음 타자로 나란히 나서는 김민석, 김우석 형제가 각자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노래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연애플레이리리스트 시즌3’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 2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조회수 3억 건을 돌파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