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할리웃POP]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내 삶의 정신적 지주"(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
헤럴드경제

케이티 페리가 올랜도 블룸과의 핑크빛 애정 전선을 과시했다.

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팝가수 케이티 페리가 Footwear News 잡지와 진행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케이티 페리는 이 인터뷰에서 자신의 애인인 올랜도 블룸을 언급하며 "그는 내 삶에서 가장 큰 정신적 지주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커리어적인 차원에 대해 "지난해 정신 건강과 행복에 초점을 맞추며 한 해를 보냈다.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해왔고 과하게 탐닉하지 않으려 했다"며 "나는 많은 것을 이뤘다고 생각한다. 팝스타로 크게 성공했고 이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음악을 만드는 것도, 글을 쓰는 것도 좋아한다. 하지만 나는 더 이상 게임의 일부가 아닌 예술가가 되고 싶다. 자유로운 감성을 즐기고 싶다"라는 소망 역시 피력했다.

데일리 메일은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 측근의 말을 빌려 올랜도 블룸이 조만간 케이티 페리에게 청혼할 계획이라는 것도 밝혔다. 측근은 "올랜도가 미래에 대해 말을 해왔으며 항상 다시 결혼을 할 거라고 했다"라고 덧붙이기도.

한편 케이티 페리는 배우 올랜도 블룸과 1년간의 공개 교제 끝에 지난해 2월 헤어진 바 있다. 재결합은 약 1년만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