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부산 아이파크,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제 4회 부산아이파크 어린이 사생 대회를 (주)송도해상케이블카와 함께 개최한다.

오는 10월 14일(일) 오후 2시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2 2018' 서울이랜드FC와의 경기에 맞춰 개최될 이번 사생대회는 날씨가 좋은 가을을 맞이해 부산아이파크의 홈 경기일에 맞춰 개최되며 부산 지역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 4회 부산아이파크 어린이 사생대회는 (주)송도해상케이블카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주)송도해상케이블카와 함께하는 제 4회 부산아이파크 어린이 사생 대회는 총 3개 부문 (유치부, 초등저학년, 초등고학년)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250명에게는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제공하는 승선권이 제공(1인 1매)될 예정이고, 참가 어린이는 당일 부산아이파크 홈경기 무료입장의 혜택도 주어진다.

(주)송도해상케이블카는 우리나라 제 1호 공설해수욕장인 송도해수욕장의 옛 명성을 되살리기 위해 총 사업비 700억원을 투입, 복원사업을 진행하여 2017년 6월에 개장했다. 부산에어크루즈는 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 구간을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캐빈을 포함한 8인승 캐빈 39기가 운행된다. 모든 캐빈은 국내 모델 중 가장 최신형이며, 크기 또한 10인승으로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탑승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참가자들을 위해 다양한 부상도 준비했다. 아이파크몰 상품권, HDC 영창뮤직 우쿨렐레, 자전거, 사인볼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최만희 부산아이파크 대표이사는 "가을을 맞아 청명하고 높은 하늘아래 부산아이파크의 홈 경기장에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날 수 있는 사생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홈경기도 즐기고 사생대회도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