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정세운, 귀여운 추석 한복 인사.."푹 쉬고 에너지 충전하시길"[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추석 인사와 함께 한복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푸른색 빛깔의 한복을 입고 팔로 하트 모습을 귀엽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풋풋한 미소와 함께 “2018 추석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푹 쉬시고 에너지 충전할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랄게요”고 훈훈한 추석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정세운은 SBS ‘K팝스타3’로 혜성처럼 등장해 지난해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순위 12위에 오르며 가창력과 스타성을 모두 입증했다. 앳된 얼굴과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은 물론 기타를 독학해 자작곡을 만드는 등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춰 수많은 팬들을 방송에서 설레게 했다.

OSEN

지난해 8월 31일 데뷔앨범 '에버(EVER)'의 타이틀곡 ‘저스트 유(JUST U)’는 공개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고, 호주, 일본, 베트남 등 해외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3월과 4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고, 지난 달에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OST상과 신한류 라이징 핫스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한편, 정세운은 지난 7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활동을 마치고,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