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포토피플’ 정규편성, 웹 예능 부문 1위…김재중 조세호 등 다채로운 출연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피1’)와 ‘포토피플 인 도쿄’(이하 ‘포피2’)가 TV프로그램으로 정규 편성됐다.

22일 ‘포토피플’의 TV프로그램 정규 편성 소식이 전해졌다. ‘포피1’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 채널 라이프타임에서 재방송된다. ‘포피2’는 오는 11월 10일부터 채널 라이프타임을 통해 재방송될 예정이다.

‘포토피플’은 연예인들이 진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여행, 패션, 힐링을 모두 담았다.

매일경제

`포토피플` 시리즈가 TV프로그램 정규편성을 확정했다. 사진=`포토피플`


‘포피1’에는 김재중, 정혜성, 사무엘, 조세호, 이준혁, 심소영, 김선아, 건희가 출연했다. ‘포피2’는 김재중과 조세호, 남우현, 이태환, 임영민, 유선호가 함께해 6인 6색 매력을 선보였다.

포토 크루들은 거리와 스튜디오를 넘나들며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뽐냈다. 김재중은 카메라에 서툰 크루들을 위해 자신만의 꿀팁을 전하며 포토 크루의 수장다운 면모도 드러냈다.

‘포피1’은 V LIVE와 네이버TV 웹 예능 부문 1위를 당당히 차지한 바 있다. ‘포피2’는 본편 영상 외에도 다양한 클립본으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왔다.

‘포피1’과 ‘포피2’의 본 방송분은 네이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방송은 라이프타임에서 매주 토, 일 정오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