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청량美+의욕 활활"..신예 베리베리, 만능돌 당찬 출사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7인조 신인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적인 모습으로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빅스 구구단에 이어 선보이는 베리베리가 지난 21일 데뷔를 앞두고 떠난 여행기를 다룬 리얼 로드 무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첫 방송에서 본격적인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를 앞두고 정동진으로 휴가를 떠나기 위해 칼군무 연습에 매진하는 베리베리의 현재부터 열정의 무대를 향해 달려가는 베리베리의 미래 예고까지 첫 회부터 버라이어티한 내용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베리베리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지향한다.

그룹명에 담긴 뜻처럼 다양한 재주를 가진 ‘만능돌’ ‘크리에이티브돌’인 베리베리는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첫 방송에서도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신인의 패기가 무엇인지 보여줬다. 거침없는 지적에도 좌절하지 않고 7명이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함께 성장해나갈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카리스마 꼼꼼 리더 동헌을 비롯해 멤버 민찬, 호영, 계현, 용승, 연호, 막내 강민까지 7인 7색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속속 공개되면서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입덕하게 됐다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또한 베리베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가창한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의 O.S.T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은 첫 방송과 함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노래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은 베리베리의 밝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펑키한 비트 속에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음원 출시와 함께 오픈된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 사수를 자극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실력으로 슈퍼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베리베리가 출연한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Mnet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