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두니아’ 측 “23일 시즌1 종영 결정...스페셜 편 없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유지혜 기자]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가 시즌1을 종영한다.

22일 오전 MBC ‘두니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이번주 2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 종영한다. 앞서 30일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종영을 할 예정이었지만, 스페셜 방송을 하지 않고 기존 기획대로 15회로 마무리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니아’ 측에 따르면, 23일 방송에서는 유노윤호-정혜성-루다 등 살아남은 8인의 최후의 운명이 시청자 투표로 결정된다. 현재까지 ‘두니아’에 살아남은 사람은 유노윤호-정혜성-루다-샘 오취리-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 총 8명이다. 지난주 이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두니아’에서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두고 양보 없는 대결을 시작했다.

‘두니아’에서 유일하게 죽음과 부활을 경험한 열정리더 유노윤호와 ‘두니아’의 비밀과 워프홀을 열 수 있는 컨트롤러 작동법을 알고 있는 정혜성이 각각 주축이 된 두 팀은 서로를 향한 의심과 불신으로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멤버들의 최후의 운명이 시청자 투표로 결정될 예정.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두니아’에 남겨진 8명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