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오늘뭐볼까] '리틀 포레스트'-'미스터 션샤인' 스페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가족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지만 특집 프로그램을 보며 웃음을 나누기도 하는 추석, 각 방송사가 마련한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특집을 정리했습니다.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는 22일은 토요일인 만큼 기존 예능과 주말 드라마가 안방을 찾아갑니다.

▲ SBS

추석을 맞아 주말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결방됩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빈 자리는 오후 9시30분부터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채웁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까지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 분)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분), 은숙(진기주 분)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일본 동명 만화 원작으로, 개봉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tvN

tvN 역시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결방을 결정했습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앞두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은 결방을 선택한 대신 ‘미스터 션샤인 : Gun, Glory, Sad Ending’이라는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 특집은 1회부터 22회를 감독판으로 재구성해 하이라이트와 미공개 장면, 23회와 24회 미리보기 내용이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