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외식하는 날' 김민기 "홍윤화와 결혼하면 아이부터 낳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외식하는 날' 개그맨 김민기가 새신랑의 포부를 전했다.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외식 현장이 매주 공개되는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 김민기는 지난주에 이어 개그우먼 김기쁨, 윤효동과 함께 '1인 1족발' 클리어 후 꼬막과 문어 맛집 정복에 나선 자리에서 폭탄발언을 했다.


무아지경 먹방을 즐기던 홍윤화는 문어를 손수 김민기에게 먹여주며 꽁냥 커플의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기분이 좋아진 김민기가 뽀뽀를 요구하자 윤효동은 "이 욕망 덩어리"라며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김민기는 지지 않고 "그래, 결혼하자마자 애 낳을 거다"라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

했다.


이후에도 윤효동은 김민기의 결혼 얘기에 "결혼 얘기 그만해! 하지마"라고 분노해 웃음바다를 만들기도 했다. 윤효동은 "윤화와 같이 10년을 살았다"며 "20대를 함께한 친구"라고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싫은 건 아니지만 절친 입장에서 서운한 감정이 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돈스 키트에 이어 홍윤화 키트를 활용한 각종 꼬막 먹방 팁과 모두가 극찬한 홍윤화의 '간장게장 국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이야기가 담긴 '외식하는 날'은 19일 오후 9시 30분 SBS Plus, 20일 오후 11시 SBS funE, 22일 정오 SBS MTV에서 방송된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SBS플러스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