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해투3' 한상진 "사촌 누나 노사연, 이무송에 가족 일부만 소개…친척의 반도 못 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해피투게더3’ 한상진 / 사진제공=KBS2

배우 한상진이 사촌누나인 가수 노사연이 남편 이무송에게 숨긴 가족의 비밀을 폭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한상진이 사촌 누나 노사연을 포함한 가족들의 비밀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상진은 노사연을 포함한 가족들의 남다른 대식가 면모를 공개했다. 한상진은 “어릴 적 노사연의 집에 가면 마당에 닭 100마리 정도가 있었다. 매일 ‘1인 1닭’을 했다. 명절엔 만두를 천 개씩 빚는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우리 가족 사전에 배부른 건 절대 없다”며 “‘배가 부르다’고 얘기하면 ‘거짓말하지 말라’고 한다”며 다소 살벌한 가족들의 모습을 거침 없이 폭로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한상진은 “노사연이 결혼 전 남편 이무송에게 일부 친척들만 소개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다. 성격도 하나같이 세다”며 가족의 비밀을 공개해 전 출연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어 “아직도 이무송은 우리 친척의 반도 못 봤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